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전문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시민서비스헌장
  5. 전문
서울시설공단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창의성과팀 (02-2290-6362)

서울시설공단 임직원 모두는 서울의 주요시설과 공공서비스를 책임지고 운영하는 최고의 전문인으로서 시민이 신뢰하고,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1.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작은 위험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세심하게 시민의 안전을 챙기며 공단이 제공하는 공공서비스가 시민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책임있는 자세로 맡겨진 임무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의 입장에서 더 나은 공공서비스는 무엇일까를 늘 고민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전문성을 키우고 노력하겠습니다.

1. 열린 자세로 소통하고 협력하겠습니다. 다양한 가치를 인정하고 수평적으로 소통하여 다양한 주체들이 공공서비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잠시의 안락함을 위해 스스로를 속이지 않겠습니다. 실수를 인정할 줄 아는 용기와 어떠한 유혹에도 흔들림 없는 마음가짐, 누구에게나 투명하고 공정한 태도로 공단의 명예를 지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12월 26일 서울시설공단 임직원 일동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담당팀 : CS성과팀 (02-2290-6362)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36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