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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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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사항 개선 요청.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
    저는 활동보조인 으로 자동콜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고 있으나오후4시이후에는 대기시간이 너무긴 관계로 병원치료 종료시간 20분전에 예약 하여 이용하고있으나 대부분 대기시간이1시간이상 길게는 3시간이상 지체되는 경우도있어서 매우짜증서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으나 아주 가끔 정시보다 일찍 가까운 지역에서 콜이되어서 치료종료 시간전에 차량이 도착하는경우, 내부규정에의해 10분이상 대기할수 없다는 이유로 콜이 취소되고 즉시 콜로 전환 하여 귀중한 시간을 허비 하는 경우를 당하였습니다.이러한 경우 운전자의 재량으로 내부규정을 탄력적으로 운용하여 고객의 불편을 덜어줄수는 없는지요?
    오늘2016년12월27일16시40분 자동콜이 16시35분에 이대역근처의7555호택시에 연결이되었으나 병원 치료가 17시에 끝난다 하니,연대재활병원과지근거리인 관계로대기시간이 길것이니 즉시콜로하라는 기사의요구에 응할수없다고전화를끊었으나,16시41분에 제가 전화를하여 병원에 도착하여17시까지 기다려달라고 부탁 하였으며,그후 운전기사에게서는아무연락도 없이16시55분에 콜센타로부터 취소콜 문자를받았으며 콜센타에 강력 항의 하고 17시5분에 즉시콜하여 18시45분 무려105분을기다려서 승차 할수 있었습니다.기사분이대기시간이지났다는 전화라도 주셨으면하는 아쉬움이남는부분입니다.얼마전에도 내부규정 탄력 운용을 건의하였습니다. 모쪼록 고객의 불만에 귀기우려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사항 개선 요청.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12.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용고객에 비하여 한정된 차량으로 고객을 모시다 보니 차량 탑승시간을 10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량 탑승시간이 연장될 경우 다른 고객의 대기시간이 길어지고, 이로 인하여 차량 탑승건수가 감소하여 고객이 이용에 어려움을 겪게 되어 차량 탑승시간을 10분으로 정하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취소시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교육 및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12. 28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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