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제안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제안
  4. 시민제안

시민제안 제도

시민 여러분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단 경영에 직접 반영함으로써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과 공단 업무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 단순한 문의 및 불만, 고충 등은 "시민의 소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

시민제안절차 및 안내

시민제안절차 및 안내도
  1. 시민제안 등록(수시)
  2. 검토 및 답변(72시간내)
  3. 분기별 우수제안포상(1, 4, 7, 10월)

※ 우수제안포상의 경우 실시가능성, 창의성, 효과성 등을 고려해 등급별(S,A,B,C,D) 소정의 보상을 제안자의 연락처로 지급

제안범위

  • 공단업무 전반에 대해, 경영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특허권 등을 취득한 것 또는 제안으로 이미 채택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실현이 불가능한 것
    •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공단에서 시행할 수 없는 것 등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362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