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자주하는질문 목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자주하는질문 목록

* 전체 271건, 현재페이지 1/28 page

  • Q.정기권 대기접수에 대해 궁금합니다.
    ○ 대기접수 순번 부여 방식 1. 선착순 판매 주차장 : 해당 주차장의 정기권 공고매수가 모두 판매된 이후에는 접수 순서대로 대기자 번호를 부여합니다. 2. 추첨제 주차장(구로디지털단지역, 신대방역 주차장) : 매달 23일에 미당첨자 중에서 전산 추첨으로 대기순번자(해당 주차장 정기권 공고매수의 20%)를 추첨합니다. ○ 대기순번자 결제 안내 방식 기존 신청자 중 결제기한(신청 후 익일 23시, 신청일이 말일인 경우 당일 23시) 내 미결제, 결제취소 등의 사유로 잔여 매수가 발생한 경우, 대기순번 접수자에게 결제안내 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안내 문자를 받으신 후에는 익일 23시까지 공영주... [더보기]
  • Q.결제(계좌이체) 시 공인인증서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인터넷 정기권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표출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문제 해결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은행 또는 정보인증 등) 사이트를 가셔서 인증서 관리를 통하여, USB로 인증서를 복사하여 해당 USB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결제 2. USB가 없을 경우 첨부된 파일(메뉴얼)을 다운받으셔서 PC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 KG 이니시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더보기]
  • Q.잘 모르는 지역에서 가까운 대여소를 지도에서 찾고 싶습니다.
    ○ GPS설정 후 홈페이지나 앱에서 대여 대여소 선택대여 지도검색을 누르면 현재 위치와 근처 대여소들이 물방울로 표시됩니다. ○ 연락처 : 공공자전거 상황실(☎1599-0120) [더보기]
  • Q.한명의 ID로 몇 대의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회원일 경우 한명의 ID로 5대까지의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및 대여신청은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앱 로그인 후 단체권 결제시 대여(단체)를 통해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이트 : https://www.bikeseoul.com/app/use/moveUseMenuRentCpn.do ○ 연락처 : 공공자전거 상황실(☎1599-0120) [더보기]
  • Q.자전거 주행 중 고장이 난 경우, 처리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 고장난 자전거를 가까운 대여소에 반납하시고 스마트폰 앱이나 전화로 고장신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파손이 심하여 대여소 반납이 어려운 경우에는 콜센터에 전화하시면 대처방안을 설명해 드립니다. ○ 연락처 : 공공자전거 상황실(☎1599-0120) [더보기]
  • Q.환불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상품안내 상품안내 구분, 회원제 서비스, 비회원 구분 정기권 일일권(회원) 일일권(비회원) 상품 종별 일반권 (60분) 프리미엄권 (120분) 일반권 (60분) 프리미엄권 (120분) 일반권 (60분) 프리미엄권 (120분) 7일권 30일권 180일권 365일권 3,000원 5,000원 15,000원 30,000원 4,000원 7,000원 20,000원 40,000원 1,000원 2,000원 1,000원 2,000원 결제 휴대폰,신용카드,PAYCO, 카카오페이 휴대폰,신용카드,PAYCO, 카카오페이 휴대폰,신용카드,PAYCO, 카카오페이,Discover Pass ... [더보기]
  • Q.저공해스티커 관련 사항이 궁금합니다.
    아래 링크(친환경차 종합정보 지원시스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hybridbonus.or.kr/ [더보기]
  • Q.IE(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단계별로 브라우저 설정 값을 점검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 기준) ※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1) 익스플로러 도구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를 삭제합니다. 1) 인터넷 옵션 일반 검색기록 [삭제] 버튼 선택 합니다 2)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체크박스 확인 후 [삭제] 버튼 클릭 합니다. 3) 하단 [적용] 버튼 클릭 합니다. ※ 주의해주세요!검색 기록 삭제 시 이전에 검색하였... [더보기]
  • Q.모바일 기기에서 네이버 앱을 통해 정기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기기에서 정기권 신청을 하실 때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브라우저를사용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다음,네이버 등)을 통해 접속하시는 경우 정상적인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2290-6136) [더보기]
  • Q.모바일 환경에서 팝업 및 쿠키 허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팝업 차단 및 쿠키 차단하면 아이핀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차단을 해제한 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팝업 및 쿠키허용 방법은 이용하고 계신 휴대용 단말기의 운영체제(OS) 또는 브라우저의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개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갤럭시 노트 8 (안드로이드 7.x) 과 갤럭시 탭 S3, 갤럭시 탭 A, 갤럭시 탭 E (안드로이드 7.x) ※ 갤럭시S6(안드로이드 6.x) 휴대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1. 이용하고 계신 기본브라우저의 더보기를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고급에서 팝업차단 해제를 클릭합니다. ※ 갤럭시S6(안드로이드 6.x) 휴대폰 쿠키허용 방법 1. 이용... [더보기]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