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우리공단은 잠실역등 36곳만 관리합니다.) 민간위탁 주차장 연락처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0거5851 홍일영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구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2016년도 서서히 저물어 가는군요.
    5,6년간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며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이용자입니다.
    이렇게 생애 최초롤 글을 올리게 된 사연인즉은,많고 많은 기사님을 겪어 보면서
    이용자도 여러 부류지만 기사님들도 각기 개인적 성향이 다르신 분들이 많으시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때로는 언성도 높였지만 모두가 제가 부족한 탓에 발생한 일이라 사료되는군요.
    몇차례 되지는 않지만 홍일영기사님께서는 항상 웃는 얼굴로 배려해 주시는 말씀 하나하나가
    어찌나 감동을 주시는 지 계속 여운이 남아 하차한 후에도 차가 떠난 쪽을 기쁜 마음으로 쳐다보곤 합니다.
    한해가 저물고 국내에도 혼란스럽고 많은 어려움이 산재해 있지만 홍일영기사님 같으신 분이
    이 사회의 한켠에서 묵묵히 자상하고 너그러운 사랑을 실천하신다면 이 사회에도 희망의 빛을
    볼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이제 며칠후면 2017년입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이 가득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장콜 만~세 !!!
    게시글 내용
    제목 [RE]70거5851 홍일영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12.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운전원에 대한 칭찬의 글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시민님의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운전원에게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12. 28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305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