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4노 9153.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저는 콜택시를 이용하며 처음으로 장거리 왕복 운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이동하게 되어 조금은 긴장된 마음으로 출발했지만, 오늘 배차된 기사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운행 내내 저의 불편함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상태까지 살펴주시는 따뜻한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동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알려주시고, 아름다운 풍경을 지나칠 때는 잠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장거리임에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셨던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따뜻한 마음과 책임감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늘 안전하고 따뜻한 운행 이어가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