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고척차고지 배진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저는 이대목동병원에서 부모님과 함께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배차 직후 부모님께서 외래 약국에 잠시 들르시는 상황이 있었는데, 기사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리자 불편한 기색 없이 연신 괜찮다며 기꺼이 기다려주셨습니다.

이후 부모님께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에도 뒷좌석 문을 직접 열어주시고, 안전벨트까지 꼼꼼히 챙겨주시는 세심한 배려를 보여주셨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부모님께까지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배진환 기사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아낌없는 격려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기사님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고척차고지 배진환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구현지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0.0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29.(월) 배차된 운전원의 승하차 도움 등 세심한 배려에 대한 고마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0. 0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