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7라3726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기사님,자주 뵙곤 하는데 항상 친절히 운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려해주시는 마음에, 덩달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77라3726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구현지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1.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11월 10일 이용하신 차량의 운전원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드린 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격려는 운전원에게 큰 힘과 기쁨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하루가 늘 건강하고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