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친절한 응대...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이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누구에게는 별것 아니지만?x000D_전화 한 통화로 오늘 하루 기분이 좋습니다.?x000D_?x000D_오늘 제가 구로디지털단지역 정기권 신청을 하였는데?x000D_집사람과 맞벌이 하는 관계로둘이 모두 동시에 신청을 하였네요.?x000D_늦게사 알게되어?x000D_카드결제내역 가맹점정보에 있는 전화로 연락을 드렸더니?x000D_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 및 처리해 주셨습니다.?x000D_(2011.4.22 오후 4시 45분경)?x000D_?x000D_너무 감사드리고?x000D_직원분 존함은 모르지만?x000D_저도 같은 공기업에서 근무하는 입장에서?x000D_정말이지 기분이 좋습니다.?x000D_?x000D_직원분의 친절한 응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x000D_서울시설관리공단의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해 봅니다.?x000D_?x000D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