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언제나 언니같은 95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P { 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운전원에게 칭찬의 글 주시고 조그만 도움이라도 받으셨다니감사할 따름입니다.95번 기사님은 김명희 운전원으로 항상 긍정적이며, 솔선수범하는 운전원으로 마음이 따뜻한 직원으로 고객님의 칭찬의 글을 운전원에게 직접 전달했습니다.항상 장애인콜택시에 관심을 주신고 저희 직원에게 격려와 칭찬을 주신데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직원은 이동지원과 편의증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지속적인 지도 편달 있으시길 부탁드리며,추운날씨에 건강챙기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2012. 1. 11.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박호영 드림 ?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