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 관리처 천윤진 과장님 고맙습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주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마케팅팀의 주연화 대리입니다. 우리 재단에서 빈곤국가 어린이들의 물 부족 현실을 알리기 위한 공익 광고를 진행하면서청계천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업무가 긴급하게 진행되어 불안한 마음으로 서울시설공단을 찾았었습니다. 청계천 관리 업무를 보시는 천윤진 과장님께서촉박한 시기나 절차보다는, 공익적 목적의 좋은 광고임을 이해하시고물심양면 업무 진행을 도와주셨습니다. 과장님이 도와주신 덕분에더 많은 사람들에게 빈곤국가 어린이들의 물 부족과 관련한 어려움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프레스 이벤트에 참여했던 기자들도청계천과 딱 어울리는 컨셉의 광고라며 많은 보도자료를 냈고,참여했던 어린이집 아이들은 돌아가서양치질 할때도 물을 아껴야 겠다고 말했답니다. 청계천에 해당 광고물을 설치하지 못했으면 느끼지 못했을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급박하게 진행되는 일정에 분명히 천 과장님께서 감수하셨을 일이 많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또 직접 만났던 천 과장님은청계천의 발전을 위한 많은 고민을 하고계셨습니다. 관행이나 절차보다는일의 본질을 보시고맡은 일의 발전을 위해 늘 고민하시는 과장님을 보면서느낀 점이 많았습니다.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의천 윤 진 과장님, 부끄럽지만 이 자리라도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