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우리 대장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지체(뇌성마비)1급 장애인 입니다.

우리 대장님을 칭찬합니다. 대장님이 누구인지 궁금하죠?

일여년전 용산에서 집에 가는 차를 탔지요.
그 날 저는 활동보조인과 함께 아는 동생의 컴퓨터를 조립해 주고
휠체어 뒤에 컴퓨터를 바리바리 싣고 장콜을 탔습니다.

중간쯤 갔을 무렵, 기사님께서 컴퓨터에 관한 질문을 하셨고,
저는 언어장애가 있지만 활동보조인과 함께 통역 하며 즐거운 시간을 차 안에서 보내며 집에 도착 하였고,
집에 도착 할 무렵 즘에 기사님께서는 ...

자기 집 컴퓨터가 말썽인데 연락처 하나 주면, 컴퓨터를 들고 한번 방문 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 후에 진짜 전화를 하시고 오셨고, 컴퓨터 수리를 해 드려고 했으나 너무 수리가 안되어
저는 새로 조립을 권유 드렸고, 저에게 돈을 맡겨 새 컴퓨터를 조립해 드렸고,

컴퓨터의 조립의 인연으로 그 후로 쉬는 날 마다 기사님께서는
제게 컴퓨터도 배우러 오시기도 하고, 맛있는 거 사오셔서 같이 먹으며 놀았습니다.

특히 저에게는 가족이 없어서, 아빠처럼 해 주시고,
제 활동보조인에게는 작은아빠처럼 해 주시고, 저희 둘을 아들, 딸 처럼 날마다
챙겨주시고 안부전화도 해 주시고 일상다반사를 공유 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날인가 복지관에서 초록여행을 소개 시켜주셨습니다.
그 초록여행 가려고 하는데, 운전자가 없어서 난감해 하고 있는데 기사님께선 운전을 자청해 주셨고,
저와 제 활동보조인 그리고 제 친구 및 활동보조인과 함께 5명이서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특히 여행 가는 날 아침은 야간운행을 하시고 아침에 퇴근 하시고 집에 가셔서 1시간 정도 휴식 후
바로 또 장거리 운전을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었고,
시설관리공단 법인콘도를 통해 저렴한 숙박도 역시 좋았습니다 !!!!


(*) 자세한건 첨부파일 참조


진짜 우리 여행갈 때의 대장, 평소에는 아빠 같은 기사님 칭찬하고 칭찬합니다.

얼마 안 있으면 정년도 다 되어 가시는데, 저 좀 태워 주세요~♥




항상 저와 제 활동보조인을 아들 딸 처럼 챙겨주시고,
쉬는 날 마다 집에 오셔서 같이 지내는 시간이 좋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저를 비롯한 다른 장애인들을 위해 손과 발이 되어 운전 하시는데 힘내세요 !!!



★ 5802 ★ 최석권 ★
첨부파일 #초록여행.jpg#
게시글 내용
제목 [RE]우리 대장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5.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깊은 애정과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저희 운전원에 대해 격려와 칭찬해 주신 점 또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민원담당자(유태일 02-2290-651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4. 5. 22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