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친절한 응대...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누구에게는 별것 아니지만?x000D_전화 한 통화로 오늘 하루 기분이 좋습니다.?x000D_?x000D_오늘 제가 구로디지털단지역 정기권 신청을 하였는데?x000D_집사람과 맞벌이 하는 관계로둘이 모두 동시에 신청을 하였네요.?x000D_늦게사 알게되어?x000D_카드결제내역 가맹점정보에 있는 전화로 연락을 드렸더니?x000D_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 및 처리해 주셨습니다.?x000D_(2011.4.22 오후 4시 45분경)?x000D_?x000D_너무 감사드리고?x000D_직원분 존함은 모르지만?x000D_저도 같은 공기업에서 근무하는 입장에서?x000D_정말이지 기분이 좋습니다.?x000D_?x000D_직원분의 친절한 응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x000D_서울시설관리공단의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해 봅니다.?x000D_?x000D_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