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또 한 분의 칭찬주인공을 올립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김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 이어서 또 한분의 칭찬 주인공을 칭찬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장애인 콜택시 신청 접수 상담원인 최미란 직원님을 칭찬하는데, 방금 전 통화에서 장애인 콜택시 이용 신청을 위해서 전화하게 되었습니다. 최미란 직원님께서 받으셨는데 신청 부터 접수, 그리고 지역 대기자 수 현황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처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모든 직원분들이 다 친절히 응대해 주시는데, 최미란 직원님께서도 정말 친절히 잘 응대해 주셨기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어서, 정말 가까이에 계신다면, 시원한 음료수라도 접대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랍니다.여튼, 모두들 고생 많이 하시는데, 박호영 운영처장님! 꼭 최미란 직원을 격려해 주시고, 다른 직원분들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혜택을 주셨으면 하네요. 이상 칭찬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고, 항상 시설공단 및 콜센터 직원분들의 안녕을 위하여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