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화창한 토요일에 어린이 대공원을 오랜만에 찾았습니다. 입구의 느낌이 직원들이 매우친절한 것이 참 잘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예전의 어린이대공원하면 초중,고등학교의 소풍때와, 제 개인적으론 한 6~7년전 여동생식구들하고같이 다녀간적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사실6~7년전의어린이대공원이약간 다소 지져분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여 가지 않으려고 하였으나 작은아들녀석이 동물에 관심이 많아 가자고 졸라서 어쩔 수 없이 갔습니다. 그런데 정말 놀라운 것은 직원들이 얼마나 관리를 잘하는지 동물도 깨끗해지고, 시설이 변한것도 변한 것도 변한 것이지만,,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고 동물에 대하여 (견학 유치원생들에게 설명하는 것을 귀 동냥으로 들어 보았습니다..)하나하나 설명하고 먹이를 주는 모습이아주 보기 좋았습니다.아무튼, 느낌이 동물원에서부터 좋으니깐 모든 것이 좋아보였습니다. 모두 고생하시는데,, 이 곳에서 감사하다는 말씀도 아울러 전하며 동물원관리팀분들은 칭찬하고 싶습니다. 아무튼,,그래서 다음부터는 틈틈히 시간되는 대로 어린이 대공원을 들리기로 맘 먹었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