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분좋은 나들이(어린이대공원)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8월 26일 태풍도 지나가고 아이들과 공원에 모처럼 나들이갔는데 공원이 맑고 깨끗함도 좋았지만 직원의 친절에 더 호감이 갔네요~^^후문주차장에서 얘들이 즐기만한 장소가 멀긴했지만 나름 기대를 갖고 고고씽~그런데 큰얘가 놀다가 무릅이 까져서 처치를 해야하는데더운날씨에 둘째는 칭얼대고 둘다 데리고 주차장까지 가긴 엄두가 나지않았지요다행히 어찌어찌 전화번호를 알아서 전화했더니 직원분이 약상자를 들고 오셔서 치료해주시고 놀란 아이까지 달래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그땐 경황이 없어 인사를 못해서 이렇게 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덕분에 아빠가 빠진 가족 나들이였지만 나름 기분좋게 귀가했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