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상가 이용시 불편사항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상가관리운영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신당지하도 상가에는 횟집이 많이 밀집되어있습니다. 요즘같은 날씨는 벌써 초여름인지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연일 계속되어 횟집을 이용하는 손님들이 회를 드시고 매운탕을 드시려면 에어콘이 필수적으로 가동되어야 함에도 상가관리소에 에어콘을 수리하지도 않고 가동해도 더운바람만 나와서 손님들에 불편이 대단히 많이 발생하여 관리소에 이의 대책을 요구해도 전혀 이루어지지않고 있어서 민원을 제기 하오니 빠른시일내에 에어콘을 수리하여 손님들이 쾌적하고 시원한 환경에서 음식을 드시고 나갈수있게 조치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상가 이용시 불편사항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장재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6.03
내용 임차인님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작동이 잘 되지 않아서 영업에 지장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임차인님의 전화를 받고, 불편을 드리지 않으려고 즉시 적정한 업체를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고 서둘러 결재를 받아서 우리 직원이 방문하여 설명드린 바와 같이금일 중(6월 3일) 공사를 완료하고, 내일 시운전을 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거듭 임차인님의 영업에 불편을 드린점에 사과드리며 댁내 즐거움이 항상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 06. 03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상가운영처장 이 상 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