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 택시 홍명숙 상담원님과 구창모 기사님~!!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장애인콜택시 이용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닌데요.멀미를 하는 이유도 있고..오랫동안 지하철에 익숙해진 탓도 있고요.서울로 이사 와서 처음으로 장콜을 이용헤봤어요.홍명숙 상담원이셨는데..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가끔 발음이 좋지 않은 편이라 특히 전화통화할땐 더 그런데요.제가 당황해하고 미안한걸 아셨는지 상담원님께서 차분하게 대해주시더군요.몇번을 다시 물어봐도 싫은 티 안내시고 오히려 더 친절한 목소리로 안정감을 주시더라구요..처음 통화시작 할때 부터 끝날때까지 친절하게 배려해주신 홍명숙 상담원님 고맙습니다.^^*접수 한 택시도착~!!!외출준비하는데 긴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서 일찍이 준비를 마치고 기다리는ㄷㅔ기사님한테 전화가 왔어요 .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하고 10분 늦게 나갔는데..다른 지역이나 다른 기사님 같았으면 짜증내시는 분들도 많이 봤는데 이 분은미소를 지으시며 인사를 건네시는 거에요. 차를 타고 가면서 이런 저런 말동무도 되어주시고우연히 기사님 성함을 봤는데 구창모..가수 이름과 같으시네요? 하니까 네~그것때문에 에피소드가 좀 많으시다면서..하하하~~ㅋㅋㅋ 너무 잘 웃으시고 고객을 편안하게 해주시는 것 같앗어요.출발부터 도착까지 정말 즐거운 동핼해주신 구창모 기사님 고맙습니다 ^^*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