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사같이 아름다운 장애인 콜 권미선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시장님 안녕하세요?서울시 발전에 정성과 열정을 다하는 시장님 및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저는 장애아들을 키우는 이기훈 엄마입니다. 저희 아들이 장애인 콜택시를 3년 동안 이용하면서 복지관을 다니고 있습니다.얼굴도 모르고 생긴 모습도 모르지만 천사같이 착하고 예쁜 목소리만 들어도 금방 알 수 있는 권미선 선생님을 칭찬합니다.평소와 마찬 가지로 알람 시간만 울리면 눈을 떠 2시간 전에 장애인 콜에 접수를 합니다.오늘은 깜박 잊고 2시간 20분전에 접수를 했나봐요.10분후에 문자 메시지가 와서 이용접수 되었다는 문자 인줄 알고 아들을 깨워 서서히 복지관 갈 준비를 시작을 하지요.그런데 그 문자 내용은 이용시간이 맞지 않아 접수 되지 않았다는 내용인 줄 모르고 준비 하느라 눈 코 뜰 새 없이 바쁘지요. 한 참 후에 장애인 콜에서 전화가 오더라고요.그 분은 권미선 선생님 이었습니다. 늘 이용 하시는 고객 분이신데 오늘은 접수가 안 돼 어서 전화를 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지요.그 수많은 장애인들이 하루에도 몇 백 명이 이용하는데 기억하고 전화를 한다는 것은 자기 직업의식이 투철하고 책임감과 성실함을 가지고 이용자를 한 분 한 분 소중히 생각하는 선생님의 인품이 남달라 보였다.아~~아 요즈음에도 이렇게 배려하는 마음과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정성을 다해 이용자와 그 가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안겨주는 직원들이 있기에 서울시가 더욱더 발전 하리라 믿습니다.권미선 선생님 전화를 받지 않았더라면 오늘은 물리치료, 작업치료도 받지 못하고 마냥 발만 동동대면서 전화기만 불통 나고 말았겠지요. 선생님께 다시 한 번 정말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칭찬의 박수를 보냅니다.선생님 희망과 용기를 잃고 사는 장애인가족들에게 소망을 주시고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는 그런 직원이 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선생님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2013.02.06 이기훈 엄마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