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작년에 있었던 나들이에 대하여 | ||
---|---|---|---|
민원분야 | 작성자 | 박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작년에 공단에서 주최해 주신 임진강 나들이를 다녀오고 나서 너무 늦게나마 소감을 남기고자 합니다. 콜택시를 매?x000D_?x000D_일 이용하면서 많은 점들을 느끼곤 하지만 나들이를 다녀오고 나서는 평소에 느낀 기분과 다르게 항?x000D_?x000D_상 수고해 주시는 기사분들에 대해서또 다른 감사한 마음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기사님들이 저희를 위해서얼마나 ?x000D_애쓰고 노력하고 계시는지, 또 조금이라도 저희를편안하게 해 주시기 위해서항상 애 쓰시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x000D_?x000D_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역시 또한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가족같다는 느낌도갖게 되었구요. 그리고 그 나들이 행사를 ?x000D_통해서 이용자분들과 기사분들의 관계가 더욱더 돈독해 질 수 있는 계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이런 기?x000D_?x000D_회들이 많이 생겨서 조금 더 장애인콜택시에 종사하시는 모든 관계자 분들과 이용자 분들이 한 층 더 이해하고 서로?x000D_?x000D_를 배려할 수있는기회가 많았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를위해서 애써주시는 모든 기사분들과 공단에서 일하?x000D_?x000D_시는 콜센터 직원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장애인콜택시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