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223호 장콜기사님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이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저는 아들 치료를 위해 매일 장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매일 치료를 다니는 일은 힘들지만 친절한 장콜 기사님들 덕분에 그 힘든 과정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기도 합니다.비오는 날이면 유모차에 우산들고 다니는 것이 쉬운일이 아닙니다.이번 태풍 덴빈이 올라오던날, 비가 많이 왔었죠.치료끝나고 탄 장콜 기사님 223호 유용현 기사님.비오는 날 조금이라도 비 덜 맞도록 타고 내릴때 배려를 많이 해 주셨습니다.이날은 엄마인 제가 아니라 이모님이 데리고 갔다오셨는데너무 고마운 기사님 덕분에 태풍도 문제가 아니었다면서기사님 성함까지 적어오셨더라구요.꼭 이렇게 좋은 기사님이 있다는 걸 알려야 하신다면서요..감사합니다.장애란 그 단어만으로도 힘든일이 많은데 친절한 기사님들을 만나면 힘이 나곤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