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우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항상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자원봉사를 위해 힘써 주시는 시설관리공단 직원분들에게 우선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비가 몹시 오는 지난 20일 금요일에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실시하는 홀로사시는 어르신들과 거동불편 어르신을 위해 은평구 6호선 독바위역 근처 수양탕에서 남자 어르신 8분에게 목욕봉사를 해주신 시설관리공단 직원이신 이희철, 정병호, 서정호, 이재성 선생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어르신을 대신하여 전해 드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날 입욕 서비스에 참여 하신 어르신들이 매우 만족해 하시며 봉사자들을 매우 칭찬해 주셨습니다. 하루동안 남이 아닌 자녀가 생긴 것 같다고 말씀하신 어르신들도 있었습니다. 어르신에게 기쁨을 드리고 어르신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라고 말씀 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서울시와 복지관을 위해서 노력해 주신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x000D_?x000D_참고 : 사진은 비가 많이 오는 관계로 실내에서 찍다 보니깐 다 나오게 찍지 못 한 점 죄송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