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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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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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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척휠체어석 문의요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현재 발목 삼복사골절 입니다
휠체어 생활을 하고있는데
플옵3차전을 가기위해 휠체어석을 예매했습니다
근데
복지카드가 있어야만 갈수있다고 하는데
인터파크 전화하니까 불가하다고만 하는데

저처럼
사고로 휠체어를 타는 비장애인은 왜 이용을 할수없나요

골절 증명을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척휠체어석 문의요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장준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0.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10-0060) ‘고척스카이돔 휠체어석 관련’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프로야구 경기시, 휠체어(장애인)석의 경우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에 한해서만 예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예매 관련 업무는 인터파크(1544-1555)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행사 주최측인 KBO(02-3460-4600)에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운영팀 대관 담당자 (02-2128-2331)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10. 25.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박 정 우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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