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스피드메이트 봉천점 감사..
민원분야 작성자 오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얼마전 장애인콜택시 전구 헤드라이트를 교환하기 위해 가까운 스피드 메이트 직영점에 들러서 교환을 부탁 했는데?x000D_정비중 이라서 기다리 라고 하길래 곧 바로 콜을 받고 운행을 시작?x000D_다른 정비소를 들렀지만 역시 정비중이니 끝내고 교환해 주겠다고 하길래?x000D_전구 한쪽 불이 들어 오지 않는다고 해서 운행에 지장이 없어서 근무를?x000D_계속 했습니다 저녁때가 되어서야 동료의 소개로 스피드메이트 봉천점에 들러서?x000D_즉시 수리를 완료 해서 운행 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x000D_장애인콜택시를 늘우선 수리해 줌으로써 운행 하는데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x000D_명절연휴때에 모든정비소는 쉬는데 차량운행 하다 이상이 발생해서 전화를 하면?x000D_상담해 주시고 조치를 취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 운전자 들에겐 스피드메이트 봉천점이?x000D_있어서 든든 합니다.?x000D_박 재영 사장님 이하 직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x000D_?x000D_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