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스피드메이트 봉천점 감사.. | ||
---|---|---|---|
민원분야 | 작성자 | 오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얼마전 장애인콜택시 전구 헤드라이트를 교환하기 위해 가까운 스피드 메이트 직영점에 들러서 교환을 부탁 했는데?x000D_정비중 이라서 기다리 라고 하길래 곧 바로 콜을 받고 운행을 시작?x000D_다른 정비소를 들렀지만 역시 정비중이니 끝내고 교환해 주겠다고 하길래?x000D_전구 한쪽 불이 들어 오지 않는다고 해서 운행에 지장이 없어서 근무를?x000D_계속 했습니다 저녁때가 되어서야 동료의 소개로 스피드메이트 봉천점에 들러서?x000D_즉시 수리를 완료 해서 운행 하는데 지장이 없었습니다?x000D_장애인콜택시를 늘우선 수리해 줌으로써 운행 하는데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x000D_명절연휴때에 모든정비소는 쉬는데 차량운행 하다 이상이 발생해서 전화를 하면?x000D_상담해 주시고 조치를 취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 운전자 들에겐 스피드메이트 봉천점이?x000D_있어서 든든 합니다.?x000D_박 재영 사장님 이하 직원들에게 감사 드립니다?x000D_?x000D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