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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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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사당역공영주차장 통근버스 문제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사당역공영주차장 이용자입니다.
수년 째 이용하고 있는 시민으로써 주차장 인근 상황과 해결책 제시를 요청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사당역 인근 도로는 중앙차로 신설로 더 혼잡해졌습니다.
특히 남태령-사당 구간은 말그대로 헬이죠.

그나마 예술의전당으로 방면은 수월했는데 그놈의 통근버스 때문에 교통체증이 추가 됐습니다.
사당역공영주차장을 기점으로 이용하는 건 좋은데 다른 시민들에게 불편을 주는 행위는 용서할 수 없습니다.

정기권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주변에 정차해놓고 시간되면 들어갔다가 사람들 태우고 나옵니다.
어떤 버스는 차단기 앞에서 한참을 지키고 있다가 시간되면 들어갑니다.

등치도 커다란 버스가 좁은 도로에서 이러고 있으니 그 일대를 지나는 차량들, 주차장을 이용하는 차량들이 뒤엉켜
정체를 유발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공영주차장에 정기권을 끊고 입장할 수 있도록 하던지
이용하지 못하게 하던지 조치가 필요할 듯 하며

오늘(17일) 오전 발생한 사건을 하나 말씀드리면..
공영주차장을 들어가려는데 버스가 차단기 앞에서 정차해 있었습니다.
한참을 기다려도 안가길래 빵빵 거렸네요.
주차를 하고 버스기사에게 달려갔습니다.
차가 왔으면 빨리 들어가야지 왜 가만히 서있냐고
그랬더니 시간이 안되서 기다리고 있었고
관리하는 사람이 신호를 보내야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이사람들이 공영주차장 전세냈건지뭔지..

버스를 관리하는 듯한 사람이와서 본인과 얘기하자고 합니다.
왜 빵빵거리며 소음을 유발하냐고
버스가 가든말든 그건 기사 마음이라는 말막을 저에게 쏟아붓습니다.
해당 날짜 CCTV 확인해 보시면 제 배를 밀치는 폭행장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사건발생 17일 오전 6시50분 전후)

위의 내용은 하나도 거짓이 없음을 말씀드리며
같은 상황이 항상 반복됩니다.

몇 년전에도 제가 민원을 제기 했었는데
크게 시정되지는 않았네요.

통근버스를 위한 공영주차장이 아닌 다수의 시민을 위한 공영주차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로 첨부된 인물은 누구인가요?
공무원인가요? 누구인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사당역공영주차장 통근버스 문제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과 관련하여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구파발역 통신 품질 개선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먼저, 시민님께서 지속해서 불편을 겪고 계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나. 시민님께서 알고 계시듯 통신 품질과 관련된 점검은 해당 통신사에서 담당하고 있으며,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중계기를 추가 설치하였습니다. 그러나 8월 23일 시민님께서 불편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려주셔서 KT로부터 원인 파악 및 추가 안내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 금일(9.24) 통신사 직원과 통화 결과 8월 23일 이후 불량 지점을 파악하기 위해 시민님께 연락을 드렸으나 정확한 위치를 전달받지 못했음을 알려왔습니다. 시민님께서 불편을 겪고 계신 통신 품질 불량 지점을 특정하여 KT 고객센터로 접수(사진 등 첨부)하여 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장비 담당자와 추가 통화 등을 원하실 경우 알려주시면 연결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 시민님의 불편사항을 직접 해결하여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해당 통신사 개선 작업과 관련하여 별도 요청이 있을 시 최대한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이현철,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9. 24.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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