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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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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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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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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일원터널 공영주차장 추첨제 전환요청의 건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일원터널 정기권 신청방식과 관련하여 현행 선착순 방식의 문제점이 있다고 보여지는바, 추첨제 방식으로의 전환을 요청하였는데, 추첨제가 시민의 요구라며, 저의 제안이 묵살되고, 담당자와 통화하라는 식으로 대응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자주찾는문의 게시판을 보니 아래와 같은 사례가 확인됩니다.


가. 현재 신대방역 및 구로디지털단지역 공영주차장은 정기권 선점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추첨제 방식으로 정기권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선점경쟁이 치열하여 추첨제 방식으로 정기권을 접수받는 곳이 있는데

일원터널은 행정편의만을 고집한채, 추첨제로의 전환을 하려는 의지가 없어보입니다.

이 문제가 시정되지 않으면, 시설공단이사장, 구청장, 시장, 청와대 청원을 통해 문제제기 하겠습니다.

선착순 정기권신청을 하기 위해 광클릭에 희생되어야 하는 어처구니 없는 행정에 대해 시정을 요청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일원터널 공영주차장 추첨제 전환요청의 건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연송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기 답변 내용이 미흡한 점에 대해 먼저 사과드립니다.

먼저 일원터널공영주차장에 인근 거주자 주차난을 해소하기를 위해 정기권 전용 (선착순)주차장으로 운영하고있습니다.

일원터널공영주차장 특성상 구획 수 및 정기권 판매량(11구획/11매)이 현저히 낮아 시민님께서 불편을 겪고 계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시민님의 제안에 대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공영주차장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영주차장 정기권담당(동부 연송이과장, 02-2290-6537)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3.25.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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