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너무 불편해서 짜증이 났네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권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5월9일에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을 이용했던 손님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콧바람을 쐴겸 놀러갔는데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라 짜증이나서 글을 올립니다. 자초지종을 설명을 드리자면 놀이기구 이용을 하기 위해서 놀이동산을 입장했습니다. 매표소에 줄이 많아서 알아보니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에도 키오스크가 겸비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와 키오스크를 이용을 하기 위해서 앞에 갔는데 여기는 뭐 손님들이 관리를 하는 기기 인가요? 갔더니 관리해주는 근무자 한명도 없어서 어른분들중에서도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아주가관이더라구요. 직원분이 없기에 제가 그 앞에서 알려드리고 그랬습니다. 알려드리는건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관리를 안하시는거같은데 관리를 요청해주시고 키오스크에서 이제 저희가 표를 2인으로 체크하고 한장을 뽑고 놀이기구를 이용을 하려고 오래동안 줄을 선 후에 입장을 하려 했는데 그 직원분께서 1인 1매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아니 그럼 기기를 제대로 작동을 시키던지 하셔야지 뽑았는데 한장나와서 당연히 그거 받고 갔는데 열이받더라구요.
용지가 없는건지 기기가 맛탱이가 간건지 인식을 못한건지 이딴거를 설치를 해두고 줄 기다리다가 입장 못하고 다시 올라가서 또 뽑고 다시 기다리고 아주 짜증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첫번째로 짜증이 나 있던 상황에서 여자친구가 배가 고파서 푸드코트 야외쪽으로 갔는데 직원분들께서 식사를 야외에서 하시더라구요. 직원 복지는 없나요? 아니 밥을 같이 먹자니 서로가 눈치를 보면서 밥을 먹는데 얼마나 불편하던지 손님들이야 오랜만에 야외에 놀러나온거라 그럴 수 있다 치지만 직원들도 열심히 일은 하는데 식당도 없이 안쓰럽게 식사를 식당도없이 밥을 드시던데 참.. 직원분들 식당을 따로 만들어주시던가 해주세요 손님들도 서로 밥먹는것도 눈치보입니다~ 쓰다보니 구구절절 길게 썼는데 시정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너무 불편해서 짜증이 났네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공원 내 놀이동산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은 크게 1. 놀이동산 키오스크 운영 시 관리자가 부재한 점 2. 키오스크 오작동으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 3. 푸드코트 직원 식사 장소가 별도로 없어 직원복지 부분에 문제가 있어 보이는 점의 3가지 사항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하여 놀이동산 운영사 측에 전달하여 1.2.에 대한 시정조치 및 3.에 대한 개선을 요청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사항이 발생하지 않게 적극 개선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한 고견에 거듭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1년 5월 10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 올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