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7월9일밤 천사님을 보았습니다.23시 15분경 광화문 사거리 장애인분이 길거리 자판을 깔고 껌을 팔고 있었습니다.234번 장애인콜택시 기사님이 오시더니 자판을 다 정리 하면서 무엇이 좋은지 싱글벙글 웃으며 장애인분과 얘기를 주고 받으며 짐을 챙겨 차에 싣고 가시는 걸 보았습니다.힘든 일을 하시면서도 얼굴엔 미소가 활짝 피어 있었습니다.천사가 따로 없었습니다.떠나간 차를 한동안 바라보면서 얼마 살진 않았지만 나의 살아온 날을 돌이켜보면서 다짐했습니다.베풀수 있다면 나도 베풀면서 봉사하며 살아야겠구나 싶었습니다.참으로 보기 좋은 풍경이었습니다.장애인콜택시 기사님 !!!!!!기사님처럼 항상 웃으면 살겠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