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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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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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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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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남산케이불카주차장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코로나 이후 오랫만에 시골친구들과 자차2대로 서울이곳저곳을 돌아본후 과거를 회상하면서 남산케이불카를 탑승후 주차계산시 이용요금안내표시판도 없고, 이곳은 민간시설이기 때문에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할인을 해줄 수가 없다고 해서 남산케이불카는 유공자/장애인/경노등 우대를 해주데 왜 못해주는야 하니 규정상 못주도록 되어 있다고해서 시청에 질문을 하는것임
게시글 내용
제목 [RE]남산케이불카주차장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7.12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7-004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남산케이블카 앞에 소재한 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주차장은 시민님과 유선상으로 확인한 바와 같이 남산케이블카 부설 민영주차장으로 확인되어 공단 관련 업무 바깥의 사항인 바, 별도의 안내를 드릴 수 없는 점 시민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7. 1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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