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창업이 수성난. 수성의 달인 청계천을 다녀오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관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P { 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님 안녕하십니까? 청계천 견학 후의 좋은 소감과 보다 더 나은 청계천을 위한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님의 램프나 엘리베이터 시설이 부족하다는 의견은 치수계획 및 예상 상황 등을 종합검토 후 관리계획에 반영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앞으로도 자연, 인간, 문화, 역사가 어울리는 생태복원하천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리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향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청계천관리처(02-2290-6852, 조성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귀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