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항상변함없는 59번유충근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몇년전에는 반갑습니다. "가는목적지까지 편안히 모시겠습니다.혹시 불편한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셔요"?x000D_처음에는 이런 기사님이 다 있네하고 기분은 좋으나 그냥 넘어갔답니다.?x000D_그 기사님과 인연이 된지도 몇년정도 되었지요!!!?x000D_그러나 그때나 지금이나 항상 변함없는 멘트 너무 정감이 가고 이런분이 진정한 장애인을 배려해주시는 봉사정신이 투철한 분으로 생각이 되서 글을 을립니다.?x000D_이런분이 칭찬 한마디에 올려야 될분이라고 생각됩니다.?x000D_전 장애인콜차량이 생긴후부터 시작하여 지금까지 그렇게 정감이 가게 말씀해 주시는분 한번도 못 봤답니다.?x000D_그렇다고 해서 딴기사님은 그런 말씀은 안하지만 봉사정신으로 하는분도 있답니다.?x000D_그런데 요즘와서 보면 봉사정신으로 하시는기사님 보다 직업으로 하는분들도 개중에는 좀 많이생겼답니다.?x000D_예전에는 오조지 봉사정신으로 하시는분이 95%정도 였는데 지금은 60%정도 인것 같아요.?x000D_어찌하여튼 유충근 기사님 항상 그 마음으로 그만 둘때까지 변함없이 해 주셨으면 합니다.?x000D_너무 감사하고 칭찬한마당에 꼭 글을 올리고 싶었던 분입니다.?x000D_앞으로도 수고 하시고 건강에 유의 하십시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