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민원분야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 :)저는 장애인 콜택시를 참 많이 이용하는 장애인입니다.그런데 특별히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으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픈 기사님이 계셔서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이렇게 이곳에 글을 올리면 전달될까 싶어 올려봅니다.그날은 연인들에게 기억에 남을 수 있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날 밤 시간대 였습니다.기독교방송국에서 볼 일을 마치고 교회에서 차를 기다리고 있는데 그날도 역시 차가 지연되는 상황이기도 해서 지쳐있는 상태이기도 했지요.그런데 늦은 시간 차가 연결되어 오신 기사님은늦은 밤인데도 불구하고 피곤하실테고 퇴근 앞두심에도전혀 개의치 않아하시며너무나 밝게 친구처럼 맞이해주시고병원으로 돌아오는 30분이란 시간동안 너무나 생기 있게 재밌는 대화를 이어주셨습니다.무엇보다 제 나이에 맞는 여러가지 이야기들로제 자신을 더욱 즐겁게 생각할 수 있게 해주셨던 기사님..뭐 그런걸 가지고. 당연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었겠지만늦은 시간에도 피곤하실텐데도 그렇게 밝게 대해주심으로 지쳐있던 제게도 엔돌핀을 선물로 주신 기사님이었기에너무나 인상에 남았고,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 싶었습니다.이상녕 기사님 너무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칭찬합니다" 의 작은 글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늘 그때의 그 모습,밝고 활기차며 너무너무 즐거우신 그 모습.잃지 마시고 힘내시길 바래요 :)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