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 상담원중특히송민정님 칭찬하고 싶어지네요!!!
민원분야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전 항상 장애인콜 상담원하고 일주일에 4~6번정도는 콜을 타야하겠기에 상담원님과 밀접한 시간이 많아져요.?x000D_요즘와서 콜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져요.그럴때마다 상담원께서는 딴분도 마찮가지마음으로 하시지만 송민정상담원한테는 제가화를 낼수가 없을정도로 미리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하면서 조금만더 기다려달라고 아니면 아직도 많이 기다려야한다는 맨트이지만 목소리속에 진심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우리장애인편에서서 말씀을 해주시니 화를 내고 싶다가도말이 쏙 들어간답니다.?x000D_저의 장애인마음을 괘들어보는 마력이 있는것 같아요. 너무 기다리다보면 화를 내다못해 욕을 한다는데 상담원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x000D_이용하는분은 많고 차는 한정되다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것은 당연하다봅니다.?x000D_그속에서도 굿굿하게 상냥한 목소리로 조목조목이해가되도록 말씀해 주시는데 너무 감사합니다.?x000D_오늘도 아침7시가 얼마 안남았네요.?x000D_우리 모든 상담원분들도 함께 화이팅!!!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