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허남철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장애인입니다.?x000D_항상 장애인들에게 친절하신 운전기사님들 감사드리구요?x000D_오늘은 특히나 친절한 기사님이 계셔서 칭찬글을 올립니다?x000D_가양8단지에서 성북구청까지 오는 길이 편안하고 즐거웠습니다?x000D_처음 콜이 연결되었다고 전화주신 기사님의 목소리에는 친절함이 있었고, 또 차에 태워주실때도 제가 불편해 할까봐 아주 작은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를 해 주셨습니다?x000D_그리고 운전하시는 동안에도 작은 보호턱을 넘어갈때마다?x000D_조금의 진동이 있다고 말씀을 해 주시고 괜찮았는지 확인해 주셨습니다?x000D_기사님의 작은배려가 저에게는 큰 친절함으로 느껴졌습니다?x000D_차를 탑승할때부터 하차할때까지 저는 기사님의 좋은 인상과 함께?x000D_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며 왠지 내가 대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x000D_좋았습니다?x000D_그래서 성함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2010년 10월 4일 오전에 저를 태워?x000D_주셨던 허남철기사님을 장애인콜택시의 친절한 기사님으로 칭찬하고자?x000D_회원가입이라는 불편한 절차를 무릅쓰고 글을 올립니다?x000D_기사님...항상 안전운행하시고, 기사님의 친절이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좋은 하루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