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행복함의 동행
민원분야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마음을 함께나누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 한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알게 하는 하루였습니다.?x000D_개인적으로도 좋은 추억이 생기게 되어 기뻤으며,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x000D_또한, 함께한 기사님들의 얼굴에 피어난 웃음꽃을 보면서 장애인들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장애인한사람 한사람이?x000D_희망을 가지고사회의 구성원으로 살 수 있는 희망을 주기에충분 하였습니다.?x000D_?x000D_하지만 누구나가 아쉬움은 남게 마련인것같습니다. 저 또한 아쉬움이 있었기에?x000D_조금은 지나칠수 있을지 모르지만얘기해 볼까합니다.?x000D_기사님들의 직업이기 때문에 기사님들의 본분이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는 것임을 알지만 정복보다는 나들이에 함께한 장애인들과같은 옷을 입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을 가졌습니다.?x000D_?x000D_한분한분께 감사의 뜻을 전해야 하지만 그러지 못하고 지면으로 하게 됨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정말 감사했습니다?x000D_?x000D_아무쪼록 이번 나들이를 준비한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