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청계천을 지켜주시는분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관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P { 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 ○○○님 안녕하십니까 청계천 이용 중 다소 질서를 어기는 사람으로 인하여 불편을 느끼셨을 것으로 여겨지나 이를 단속하는 안전요원에 대하여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우리공단에서는 방문시민께서 보다 쾌적하고 편안히 청계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질서유지, 청소 등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시민에게 사랑받고, 서울의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하겠사오니 즐겨 이용하여 주시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댁내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비오며, 앞으로 청계천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 전화 (02-2290-7111, 02-2290-6802)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 9. 1 서울시설관리공단 청계천관리처장 박 승 오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