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청계천의 달라짐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P { 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님 안녕하십니까? 청계천 견학 후의 좋은 소감은 물론 관리직원들에 대한 격려와 칭찬의 말씀을 주 신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청계천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서울의 대표적 관광명소로서 방문객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청계천 관리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향후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청계천관리처(02-2290-6852, 조성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귀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