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9561 한규만운자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서울에서 교육을 받고 4시반까지 콜을 부탁했는데 시간이 6시가 넘어서 연결이 되었습니다용산역에서 올때 막히지 않고 걸린시간이 50분정도 걸렸습니다그때 시간대가 출퇴근 시간대라 콜이 오래 걸릴거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너무 늦어서 기차 예약시간에 도착 못할거라 생각하고 차에 올랐습니다.그때 9561 한규만운자사님께 용산 KTX 시간 7시20분까지는 도착해야하는데 "콜이 너무 늦어서 힘들것 같네요"라고 말씀드렸더니 그러면 콜센터에 미리 부탁 전화를 해보지 않았냐고 물으시더라구요..다른분들도 다들 어렵게 타는데 저만 그렇게 하기가 힘들었다고 말씀드렸어요..기사님께서 네비로 가지 않으시고 아시는길로 최대한 가볼테니 믿어보시라고 하시더군요그런데 올때 안막히던 시간보다 더빨리 도착해서 열차를 탈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5월말이었는데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되서 죄송합니다그때는 정말 감사해서 바로 올리려고 했는데 일상생활을 하다보니 잊고 있었네요..그 열차를 탈 수 있어서 집에 편안하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