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예약시간 7시,8시,10시뿐인것에 대한 질문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아직까지는 바로호출만 사용하였지만
좀있으면 아침마다 호출해야 해서 예약시스템을 사용하려고 보다가 생긴 궁금증질문요...

예약시간이 7시, 8시, 10시 뿐이던데
해당시간후의 분단위는 호출시 메모란에 적으면 될까요?
그리고 예약시간 9시가 없이 그전과 그후만 있는데
9시에 이용하고자 할경우 8시에 예약후 메모란에 9시 XX분을 적으면 될까요?

바로 호출의 경우 7분만에 배차 된적도 있지만
호출하고 50분이나 지나 배차된적도,
심지어 호출 1시간 30분이나 지나 배차된적도 있어서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예약시간 7시,8시,10시뿐인것에 대한 질문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전일 접수제와 관련된 문의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을 원하시는 때에 바로 접수하는 바로콜(07시 첫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정기접수와 전일접수제를 통해 운영 하고 있습니다.

정기접수(치료, 출근 등 목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 출발지에서 동일 목적지로 이동)는 한 번 신청하시면, 희망하신 기간(최소 1개월~최대 6개월) 동안 매번 접수하실 필요 없이 시스템상 자동 접수해드리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일 접수제(휠체어를 이용하는 지체, 뇌병변 고객 대상)는 접수 후 이용 시 예외적으로 우선 배차(근거리 차량 연결이 어려울 수 있음)해드리는 것으로 해당 시간에 탑승이 가능한 예약제는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은 고객님들의 이용 수요를 반영하여 시차제 근무를 하고 있으며, 전일 접수는 운전원들의 출근 시간(07시, 08시, 10시)에 따라 운영 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간에 각 차고지의 출근 차량과 주변에 빈차가 있는 경우 연결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그 외 시간대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바로콜 또는 정기접수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