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주차요금 할인적용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5월1일 근로자의 날...
아이와 함께 어린이대공원을 방문 시 후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출차를 할 시간이 였습니다.
저번 방문 시 정문 쪽에 주차한터라..무인 정산기가 비치되어 있고 요일제 할인받으신 분은 따로 출차 시 정산 하라고 되어 있어..무인정산기를 이용하지 않고 출차 시 할인 받았습니다.
후문에는 무인 정산기가 비치되지 않고 출차 시 지불하게 되었있는데 요금을 찍혀서 지불 하고 난 후(전 당연히 요일제 스티커 할인이 적용 해주실줄 알았죠) 할인이 된것 같지 않아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관리 하시는 분께서..이미 정산 끝났고...요금 지급 전에 ..얘기 해야지..요일제 할인 되는지..아닌지..알거 아니냐며..자기가 어떻게 아냐며..재정산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몇날 몇일이 지나..재정산을 원한것도 아니고..그자리에서..바로 해달라고 했는데도..이미 지불됐으니..안된다는게..말이 됩니까? 그럼...할인율을 모르고 있는 사람은..그냥 다 지불해야 하는 겁니까? 떡하니..차앞에..요일제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도..어떻게 몇시간이 지난것도 아니고..그 자리에서..바로 해달라고 하는데도..안된다고..얘기 하는지..전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돈이긴 하지만..얘기하지 않은...너의 잘못이라는 말투의 요금 받으시는분 말씀에 불쾌했습니다.
화가 나서 더 물어 보고 싶었지만. 이미 방문객이 많은 날이라..출차를 하려고..줄을 서있었고..아이도 있는터라..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정말..그 관리하시는 분 말씀대로..요금 지불 후이면..취소 후 재 정산이 불가능 한건가요?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