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직원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고척스카이돔 야외 광장을 야경과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모처럼 아들과 함께 나왔다가 벤치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면서 이야기 도중 핸드폰이 벤치 나무 틈 사이로 빠져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스카이돔 사무실을 찾아갔으나 위치를 알 수 없어서 화장실 앞에서 직원 호출하여 사정을 이야기 했더니, 직원분이 전동 드라이버를 가지고 오셔서 핸드폰을 꺼낼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차례 성함을 물어보았지만, 알려주지 않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 칭찬하고자 합니다.
시민의 불편 사항을 신속히 처리해 주신 직원을 칭찬합니다. (8월 7일 21~22시 근무 직원)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직원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지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8.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고척스카이돔과 관련하여, 소중한 시간을 내어 직원 칭찬의 글을 적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당시 당직자로 근무하고 있었던 시설팀 ‘이OO 대리’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시민님께서 적어주신 칭찬의 글이 이OO 대리를 비롯한 저희 고척스카이돔 전직원에게 앞으로 더욱 노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 김지민 차장(02-2128-233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의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8. 9.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