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용미 제1묘지의 이의숙 님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작성자 김성정 조회수 2102
등록 부서 김성정
등록일 2012/10/02 00:30
첨부

jpg 김성정 님(할아버지) 명함 2012년 3월 인쇄.jpg (24KB)

안녕하세요?  저는 첨부된 명함 속의 어떤 민원인 할아버지 입니다.  저는 http://www.facebook.com/kimsuzu/info 에 소개돼 있습니다^^.

저는 추석연휴라 성묘인파가 줄 잇던 2012년 9월 29일(토) 오후 4시 보다 늦었을 무렵에 제 조상님의 묘지번호를 들고 허둥지둥 용미리 제1묘지의 관리사무소를 찾았었습니다. 그 때에 관리사무소의 이의숙님은 저에게 참 인상적인 근무자세를 보여 준 것입니다.

 

참, 한가지 부탁사항이 있습니다. 묘지번호가 수록된 도형의 발간기관의 연락처, 홈피를 이의숙 님께서 저의 kimsuzu@daum.net 으로 좀 보내오시면, 저의 차후 성묘지에서도 도움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정보를 제가 꾸준히 참여(편집에는 정부도 후원)하는 인터넷 global 사전인  http://ko.wikipedia.org/특수기능:기여/sungzungkim 에 소개하여 synergy효과를 올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의숙님은 정말로 신속하고 친절하고 게다가 몹시 정중하셨습니다.

통념상의 공직자들의 무사태만과는 결코 반대이시더군요 ㅎㅎ

제가 자꾸 사양했지만, 이 분은 사무실 바깥까지, 아니, 길고도 높은 계단의 아래 끝 까지 두번 씩이나 쫓아와 묘지방향 경로를 지극히 상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추석연휴의 북새통 근무가 일단락 됐으니, 우리 시민들의 자랑스런 공직자 이의숙 님께서는

단 며칠이라도 좀 느긋해 지셔서 스트레스로 부터 해방되시길 기대합니다.

감동먹었던 할아버지 올림 ㅋㅋ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