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Before & After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만족경영
  4. Before & After
이곳은 시민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주요 민원사례 조치결과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피드백을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Before&After 게시글 내용
[따릉이] "인증문자 발송 지연 현상 조치해주세요"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4074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01/22 13:54

따릉이 회원가입, 이용요금 결제 등에 필요한 인증문자가

늦게 발송되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시민님의 요청에 따라

인증문자 확인시간을 3분에서 5분으로 늘렸으며

10월 전산시스템 모니터링 근무를 통해, 따릉이 DB 속도를 개선조치 완료 하였습니다.  

 

<조치완료 사진>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