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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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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잘못된 정차로 길막음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대치동에 오는 71우 8241 운전자
출근시간 좁은 사거리골목에 비딱한 정차로 3~5분간 길막해 사거리 진입로에서 들어오는 차들까지 길막함
보호자분 기사분 사과한번없이 탑승하였습니다.
3~5분 정도 장애인차량 탑승중으로 기다릴순 있지만 보호자분 기사분 밖에 같이 서있으면서
사과한번 안하고 크락션 누르지도 않았는데 인상쓰고, 운전자들이 배려한 부분인데 아침부터 기분나쁘고
저뿐만 아니라 진압한 차량들도 기다리려주고 있었습니다.
서로바쁜 출근시간에 주차선도 분명히 있었고 여유도 있었는데 응급차량이 아닌데도 선벗어나 삐딱하게 길막한것, 기사와 보호자의 짜증난다는표정, 정말 문제있다고 봅니다.
주의 해주십시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잘못된 정차로 길막음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5.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잘못된 정차로 길막음 불편 관련”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관련으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 확인 결과, 장애인콜택시 고객 탑승 중에 기다려 주셨음에도 시간이 지체되어 시민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하였습니다. 향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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