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계절의 여왕 5월 첫날
부슬부슬 봄비가 내렸습니다.
대명포구 왕복 콜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연결이 되고 활동지원사랑 탑승을 했습니다.

비가 내리는데 그 먼 곳까지 왕복으로 다녀온다는 것이 기사님께 죄송한 마음이었지만,
활동지원사랑 오래전부터 일정을 잡아 놓았기에 맑은 날로 다시 잡자는 말씀을 못 했습니다.

제 이런 성격 탓에 평소보다 몇 배 더 기사님만 수고를 한 것 같아 감사하고 죄송했었던 마음을 이 공간을 통해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지원사 분이 연세가 있다보니 포구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하고 차량에 실을 때도 우산 쓸 겨룰도 없이 비를 그대로 맞아가며 차량에 실어 주었습니다.

날이 궂어 그런지 아이스박스 포장을 했어도 비린내가 났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의 변함없는 친절한 그 모습을 보면서 따뜻한 성품에 감동 감동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이동 수단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장애인 콜을 이용하는 이용자라 감사하고 또 고생스러운 환경이었지만, 서비스 정신을 넘어 봉사와 사랑으로 대해 주셔서 덕분에 좋은 풍경 보면서 잘 다녀왔습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