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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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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안녕하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11일 11시 탑승 차량 77라3576 차를 탑승하는 도중 기사님께서 통명스런 어투로 제게 다음부턴 일찍 나오라며 채근하셨습니다.
대기시간 10분에서 1분이 늦었을 뿐인데 보자마자 그렇게 퉁명스럽게 말한다는 것이 장애인으로서 속상합니다.
좋게 말할 수도 있는 일을 얼굴을 붉혀야 하는지 알 수가 없고도착지도 제대로 확인 하지 않은 채 내려주셔서 10분을 헤맸습니다.
말을 하지 않는다고 인지능력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어리니 아무것도 모를거라는 생각은 말아주세요 위 탑승차량을 배차 안되게 조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안녕하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미영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1.13
내용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 관련”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량 GPS기록 확인 결과 10:51:51 차량배차가 되었으며 목적지에 11:04:30 도착, 11:17:33 승차가 확인되었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차량 도착 후 10분 이내에 승차하지 못할 경우 다음 이용자의 탑승을 위해 배차가 취소될 수 있는 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리며,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응대 친절교육을 진행 하였으며, 요청하신 해당 운전원 거부요청도 등록하였습니다.
다만, 목적지 도착은 네비게이션의 오류로 확인되어 장애인 콜택시 콜센터를 통해 좌표 수정을 요청하였으며 추후에는 정확한 위치에 하차 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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