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목 | 고척돔수영장사고 | ||
|---|---|---|---|
| 민원분야 | 돔경기장 | 작성자 | 한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 내용 | 지난 11월 4일(화)요일에 엄마가 고척돔수영장 탈의실에서 미끄러운 바닥에 넘어지는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현장에서 119로 응급실에 가셔서 대퇴부 골절로 인공 고관절 수술을 받으셨습니다. 바디로션과 오일등으로 미끄러운 탈의실바닥 관리를 소홀히한 현장에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수영장에서는 보험사에 공문을 보냈다고 하는데, 공단에 보냈다는 건지, 공단측 보험사에 보냈다는 건지, 누가 어떤 내용을 보냈다는 건지 알수 없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답답합니다. 건강히 수영을 즐기시던 엄마는 앞으로의 회복과 재활의 고통, 금전적 걱정에 힘들어 하십니다. 빠른 피해보상을 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