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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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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고척돔경기장 주차 정산 시스템 개선 문의
민원분야 돔경기장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현재 고척돔 경기장 주차 정산 시스템은 할인받을 때 일일이 직원을 호출하여 정산하는 시스템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직원분이 자리를 비울 때도 있고, 여러 명이 몰리면 일 처리가 지연되는 등 서로가 매우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정산프로그램은 번호만 입력하면 할인여부가 자동 조회되는데 고척돔 경기장 주차 정산 시스템도 자동할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민과 직원이 서로 불편하지 않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고척돔경기장 주차 정산 시스템 개선 문의
처리부서 돔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정영봉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1.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01-0060) ‘고척돔경기장 주차 정산 시스템 개선 문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시민님께서 고척스카이돔 주차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민님께서 문의주신 주차 정산 시스템의 개선은 이번 년도에 진행 될 사업으로 계획되어 추진되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가능한 조속히 사업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 민원 담당자(02-2128-23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01. 21.
서울시설공단 돔경기장운영처장 김 진 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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