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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주차요금 | ||
|---|---|---|---|
| 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최OO |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 내용 |
동작대교에서 잠깐주차하고
커피한잔 주문해서 나왔는데 요금징수 아저씨가 주차요금 260원이라 해서 차안에서 꺼내서 드리니 현금은 안된다며 하시며 600원으로 바꿨다고 카드로 해야 한다해서 카드꺼내는 동안 또 1000원으로 바뀌었다고 천원을 카드 결제 했습니다. 무슨 주차 요금이 대화 하는사이에 자꾸 늘어 납니까? 이해 할수 없어서 민원 제기 합니다. 답변 주세요.. 12월15일 오후3시정도에 있었던 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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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RE]주차요금 | ||
|---|---|---|---|
| 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행운 |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12.17 |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512-0081)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식회사 아이작>에서 위탁 운영 중인 동작대교(위)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영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서울시설공단 담당자가 시민님께 유선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해당 공영주차장은 최초 주차 이후 출차 시점까지의 주차 시간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요금이 산정되며, 요금 안내 및 결제 과정 중 시간이 경과할 경우 주차 요금이 소폭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시민님의 주차 요금은 관련 기준에 따라 정상적으로 부과된 사항이나, 당시 근무자의 요금 안내 및 설명이 충분하지 못해 혼란과 불편을 드린 점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시민님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향후 요금 안내 및 결제 과정에서 시민님께 혼란을 드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근무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주차장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과 관련한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설공단 주차시설운영처 김행운 과장(☎ 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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