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청계천에 희망 보트를 띄우는 프로그램 신설 | ||
---|---|---|---|
민원분야 | 청계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남산에 사랑의 열쇠가 있듯이 청계천에서는 희망의 보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개념은 희망, 사랑 등의 메세지를 작성하여 배로 접은후 1시간뒤 본인에게 전달하는 서비스(1,000원)로 (재미 삼아 무료로 보낼수는 있으나 도착 여부는 알려주지 않음) 광화문 발원지에서 중랑천 합류부분 도착 선착장까지 안전하게 도착하면 도착지에서 문자로 도착 여부를 알려주는 서비스임. 중간중간 시니어 도우미 배치로 일자리도 만들어 줄수 있고 ( 장애물이 있더라도 이 사회 누군가가 도움을 준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음) 서울을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다른 도시에서는 받을수 없는 서비스의 추억을 받을 수 있음 |